한강공원 여름 캠핑장 가격 시간 및 이용방법 안내
장마가 지나고 무더운 여름이 오면 이제 휴가들 많이 떠나실텐데요 답답한 도시의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은 분들이 많으실꺼에요 하지만 이런 저런 바쁜 이유로 인해서 멀리 떠날수는 없고 캠핑이 가고 싶다면 바로 한강공원 여름 캠핑장을 다녀 오시는게 어떨까 생각합니다. 7월 13일 ~8월 26일까지 한시적으로 개방을 하는데요 예약과 가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서울특별시민들께서는 가족 연인과 함께 1박 2일 다녀오시면 좋을 듯 합니다.
이 곳의 특징은 텐트와 기타 장비들이 없어도 캠핑을 즐길수 있다는 장점과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오셔도 충분히 이용할 수 있다는 점으로 그냥 맨몸으로 와도 충분히 즐길수 있다는 것인데요 수영장도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도 아주 좋을 듯 합니다.
총 280개의 텐트가 설치가 되어 있는데요 여의도 뚝섬등 2지구로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본인이 희망하는 지역으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바비큐존과 화장실 그리고 샤워장 과 매점등도 있어서 정말 몸만 가면 되네요
3시에 입영이 가능하며 다음날에는 오전 11시에 퇴영을 해야 하는데요 당연히 사용했던 흔적들을 잘 정리를 해주셔야 합니다.
요금은 텐트 4인기준에 평일 15,000원 주말은 25,000원으로 저렴한 수준이며 인당 입장료는 4천원이라고 합니다. 할인에 대한 기준도 있는데요 초등학생은 성인과 동일한 요금이며 6-7세는 2천원 5세 이하는 무료라고 합니다. 만 65세 이상과 장애인 그리고 국가유공자들은 50% 할인이 되니 이용하시는데 알아 두시기 바랍니다.
환불 규정도 있는데요 혹시나 환불하실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을 하시면 될 듯 하고요 단체로 오실 경우에는 전화로 미리 문의를 하시는 것이 정확합니다.
바베큐존 주의사항으로는 개인 그릴은 사용이 금지가 되어 있으며 이용시간은 오후 5시 부터 밤 10시까지로 제한이 되어 있습니다. 도구들은 이 곳에서 다 제공을 하고 있고 식자재는 따로 비용을 내야 한다고 하네요
밤늦게 음주로 인한 소란을 피워서는 안되고 애완견과 자전거등은 출입이 금지되어 있으며 폭죽이라던지 야구 축구등 남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경우 강제 퇴실이 이루어 집니다. 또한 배달업체를 통한 음식배달도 금지라고 하니 차질없으시길 바랍니다.
렌탈로 모든게 이루어지다 보니 고장과 파손이 생길 경우 위와 같은 금액이 발생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파손이 일어나지 않게 하세요
매점이 있기 때문에 두손을 가볍게 하고 오셔서 필요한 물품만 구매를 하시면 되는데요 매점 운영시간은 아침 8시 30분 부터 밤 11시 까지라고 하며 육류를 비롯하여 식음료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비용은 조금 발생을 하지만 사진과 같은 물품등도 부족할시에 대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물품에 대한 보증금 1만원을 내시고 아래에서 필요한 물품에 대한 비용을 지불 하시면 됩니다.
물론 고장과 분실 파손시에는 변상을 해야 하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해당 포스팅을 통해서 올여름 한강여름캠핑장에 대한 가격과 할인 예매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예약하기 사이트를 통해서 즐거운 캠핑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자신이 원하는 지역으로 예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