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오일장신문 이용하기 꿀팁



우리나라의 환상적인 섬인 제주도는 많은 분들이 귀농하기 원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 곳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자주 이용하는 지역 신문이 있는데요 바로 오일장 신문입니다. 제주는 물론 서귀포도 볼수 있기 때문에 아주 유용하게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예전 처럼 지류로 보지 않아도 쉽게 인터넷으로 볼수 있는 방법은 여기 사이트로 가셔도 됩니다.



예전에는 벼룩시장 교차로 처럼 지류를 많이 이용해서 정보들을 얻고는 했는데요 

이제는 그럴 필요가 많이 없어진 것이 바로 인터넷의 발달 때문이죠 


검색을 통해서 해당 사이트로 이동을 하시면 이제 누구나 쉽게볼수 있는 홈페이지가 있는데요 

포털 사이트에서 쉽게 검색을 하시면 위와 같은 메인 페이지를 만날수 있습니다. 그럼 상단에 부동산 장터는 물론 중고차장터 취업장터 홍보장터 오일장터 등 다양한 메뉴들을 만날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 거주를 하시려는 분들이 아마도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 메뉴가 바로 부동산장터일 것입니다. 

그럼 전원주택은 물론이고 빌딩 상가건물 원룸 투룸 등 다양한 부동산에 대한 정보들이 있으니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개인 직거래 중고 장터도 있는데요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하니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직거래가 된다는점이 아주 강점이라고 할수 있으니 보다 안심적인 거래를 할수 있을 듯 합니다. 



신문 그대로 보기 메뉴가 있는데요 제주시는 물론이고 서귀포시도 볼수 있습니다. 

주말을 제외한 지난 요일에 대한 신문도 그대로 볼수 있기 때문에 정말 편리한데요 


서귀포시도 제 2의 도시인 만큼 많은 정보들이 오가는 것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ZOOM을 눌러서 크게 보기가 가능하며 우측에는 지난 신문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상단에는 메인과 마찬가지로 메뉴들을 선택할수 있어서 날짜 선택 및 스크랩 기능등을 활용할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누르면 다음 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하며 스크롤을 이용해서 확대 축소 역시 가능하기 때문에 모니터가 큰 가정에서는 크게 신문을 볼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제 앞으로 지류를 구하려고 힘들게 다니지 마시고 여기와 같은 방법으로 통해서 쉽게 정보를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