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aspersyk 프리 한글판 다운로드 



우리나라의 대표 무료백신이라고 하면 흔히들 알약과 안철수연구소의 V3 정도로 생각하실텐데요 해외에서 유명한 백신 프로그램으로 대표적인것이 바로 카스퍼스키라는 프로그램입니다. 러시아의 예브게니 카스페르스키가 제작한 툴인데요 개인이 제작을 했지만 현재는 세계적인 프로그램이 되었습니다. 



초창기에는 AVP(ANTI-VIRAL TOOLKIT PRO)였다고 하는데요 이 프로그램을 구매하려면 대략 2만7천원~3만8천원정도 였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10월 12일 부터 무료로 배포가 되고 있습니다. 

한가지 재미있었던 사실은 예전에 러시아가 미국을 해킹할때 이 프로그램을 이용했던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PC를 보호해야할 프로그램이 오히려 반대의 목적으로 사용이 되었다니 러시아와 제품회사와의 긴밀한 접촉이 있지 않았었나라는 의심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아무튼 그렇게 가지고 싶었던 이 프로그램이 10년만에 프리로 배포가 되다니 너무 반가운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네이버 백신등에 일반 무료백신에 검색엔진만 제공이 되었었는데 이제는 설치해서 제대로 사용을 할수 있겠네요 

해당 홈페이지로 가시면 메인 페이지에 상단에 보시면 한국어라고 표시가 되어 있죠 그리고 아래에 보시면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살며시 눌러서 진행을 해줍니다. 



진행절차는 아래와 같은데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어렵게 생각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 같은 경우도 웹 브라우저를 크롬으로 사용을 많이 하기 때문에 위의 사항들을 고려했는데요 


아래에 파일이 내려받아지는 거 보이실 겁니다.

용량은 200MB 이하 밖에 되지 않아서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습니다. 



이제 설치를 진행할 차례인데요 설치 마법사가 보이시죠 ?

계속을 눌러서 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첨보는 화면이긴 한데 모든 설치 준비 완료라는 창이 뜨면 우측 하단을 주목하세요

우측 하단에 있는 설치를 눌러주세요 



그럼 데이터베이스 업데이트 중이라고 나오는 것이 보이시면 조금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약 20분이라고는 하지만 의외로 5분내에 설치가 완료가 되지만 PC의 사양에 따라 다릅니다.


그럼 이제 애플리케이션이 설치가 완료되었다는 메세지를 볼수 있습니다.

이제 마침을 눌러서 프로그램을 실행해주세요 



검사 실행을 눌러서 자신의 PC 상태를 한번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야 하기 때문에 조금 여유를 가지시고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안전한 상태라고 나오며 그 아래에는 검사와 업데이트는 물론이고 백업 및 복원 자녀보호 온라인 관리등 다양한 메뉴가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자신의 PC를 안전하게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KASPERSKY 한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글판 다운로드는 검색을 통해서 쉽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