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 usb 통합드라이버 다운로드 ▼



내 스마트폰에 찍혀 있는 사진이나 동영상 그리고 소중한 문서등을 pc 로 옮기고 싶을때가 있는데요 이럴때는 웹하드로 바로 옮기는 방법도 있지만 다이렉트로 하시려면 usb선을 직접 연결해야 하는데요 간혹 연결을 해도 충전만 될뿐 전혀 반응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바로 usb 통합드라이버를 설치 하지 않아서 인데요 무료로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아래에서 확인 하세요



안드로이드폰 같은 경우는 제조사마다 해당 usb driver를 설치를 해야 하는데요 

하지 않고 그냥 케이블만 연결하고 왜 안되지? 하면서 전원만 몇번껐다켰다 반복하시는분들도 많습니다. 그럴 필요 없이 이번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한번에 해결이 됩니다. 



다만 kies가 설치가 되어있는 pc 에서도 안되는 경우에는 다른 문제가 있으니 제조사에 문의 하세요 

제조사 해당 홈페이지로 가시면 화살표로 표시해둔 곳을 클릭해서 내려받기 하시면 되는데요 용량은 30mb 정도 되기 때문에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습니다. 



그럼 해당 경로로 가셔서 확인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폴더안에 담겨져 있는 것을 볼수 있는데요 

더블클릭을 통해서 이제 설치만 하시면 됩니다. 



설치방법은 일단 자신이 사용하는 스마트폰과 pc와 연결된 케이블은 제거한 상태에서 시작을 해야 합니다. 

다음을 눌러서 설치를 시작합니다. 



사용언어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자신이 속해있는 국가를 선택하시고 언어를 체크 하고 다음을 누르세요 


그럼 설치할 경로에 대해서 묻는데요 

설치 위치를 정하시려면 우측에 점 3개로 되어 있는 부분을 눌러서 설정 한다음 설치를 누릅니다. 



그럼 설치과정을 볼수 있죠 


수십분내에 설치가 완료가 되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그럼 마침을 눌러서 나가기를 해주시면 됩니다. 



자신의 pc 가 설치 하기 위한 최소 요구 사항이 되는지 확인을 미리 한번 하시면 좋은데요 윈도우 xp 32비트 이상이면 문안하게 설치가 가능하다고 하니 왠만한 곳에서는 다 잘 되실것입니다.

포털 검색사이트를 통해서 해당 키워드를 입력하시면 위와 같은 url 을 안내 받을수 있는데요 빨간색 박스로 표시한 곳을 누르면 바로 이동이 되니 거기서 설치를 진행 하시면 됩니다.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