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협 하나로 마트 휴무일 및 영업시간 안내



전통시장이 가져다 주는 의미는 우리에게는 상인들의 생활터전인 동시에 서민들의 먹거리가 존재하는 그런곳인데요 하지만 세상이 급변해지면서 모든것을 한번에 해결할수 있는 대형마트가 생겼죠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시장이란 존재가 많이 위축이 된게 사실인데요 하지만 마트랑은 조금 다르게 우리의 국산 농산물을 정직하게 판매하는 마트가 있습니다. 바로 농협에서 운형을 하고 있는 하나로 마트인데요 각 영업점 마다 휴무일과 운영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미리 확인을 하시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매장 찾기를 해서 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검색을 이용해서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쉽게 접속이 가능합니다. 메인 화면에서 매장 찾기를 눌러서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들어가 보시면 지역으로 찾기 지도로 찾기 그리고 검색으로 찾을 수 있는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좌측의 서울특별시를 시작으로 전국 광역시는 물론 세종시와 각시도의 정보를 알수 있는데요 



지도를 이용해서 찾는 방법이 어찌 보면 가장 간단하고 쉬울수 있겠네요 


마우스로 클릭을 해서 자세하게 그 지역을 찾아 들어가면 되기 때문이죠 


마지막으로 검색으로 찾기를 해봤습니다. 

직접 입력을 통해서 해야 하기 때문에 조금은 정확하게 입력을 해야 하는데요 저 같은 경우 서울 강남구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그 중에 강남구를 선택해서 들어가 보니 송파농협과 대치점 그리고 수서점 청담점 이렇게 총 4곳이 나오는 것을 확인 했습니다. 


청담점으로 한번 들어가서 자세한 내용을 들여다 보았는데요 

전화와 위치는 물론 3만원이상시 무료 배송을 해준다는 정보 그리고 해당 매장의 개점일과 규모도 알수 있었답니다. 그 중 우리가 가장 궁금해 하는 명절휴일은 설날과 추석날 쉬는것으로 나오며 나머지는 연중무휴라고 나오네요 운영시간은 아침 9시 부터 밤 9시까지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실분들은 많이 않겠으나 자가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한번 훑어 보시고 가시면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주차의 경우 1시간 무료라고 하니 한번 이용해 보세요 위와 같은 방법을 통해서 정보를 얻으시면 되는데요 중요한건 지점 마다 다르기 때문에 미리 꼭 확인을 하시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