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BS 온에어 무료 시청 방법 안내



예능과 드라마 그리고 스포츠 까지 다양한 방송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는 채널이 바로 SBS 인데요 외부에 계실때 꼭 봐야 할때 스마트폰 혹은 PC 로 보실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내용을 확인 하세요 



요즘 인기리에 방여중인 서현진과 양세종 주연의 사랑의 온도라는 드라마가 한창 인기중이라 꼭 애청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본방을 사수 하기 위해서는 실시간 시청이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먼저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야 시청이 가능한데요 

사랑의 온도 뿐만 아니라 당신의 잠든 사이에 달코한 원수 그리고 브라보 마이 라이프까지 정말 인기가 많습니다.



방영 프로그램과 종영 프로그램으로도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이런 좋은 프로그램들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우측 상단의 온에어로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그 전에 하단으로 스크롤을 조금 내려 보시면 인기가 많은 영상 TOP10 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온에어 옆에는 편성표를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자신이 보고 싶어하는 프로그램을 시간대별로 확인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채널별로 잘 나와 있기 때문에 한눈에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 하세요 


온에어로 들어가셨으면 방송을 바로 보실수 있는 것은 아닌데요 

초고화질 미리 보기 3분만 가능하기 때문에 우측 상단에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정상적으로 로그인을 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데요 

간단하게 인증을 거치시면 쉽게 로그인이 가능하니 자주 이용하실 분들이시라면 미리 해놓으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서 이제 정상적으로 볼수 있는데요 사진에서도 보다시피 전체 채널 온에어 무료 제공이라고 나와 있긴 하지만 로그인을 해야 한다는 전제 조건이 따라 붙습니다. 

우측에는 같은 방송사의 스포츠 채널등 다양한 채널들이 FREE로 제공이 되고 있으니 확인 하시고 시청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앞으로 외부에서도 고민 하지마시고 모바일도 같은 방법으로 이용하시면 되겠네요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