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매크로 프로그램 다운로드 안내 




이제 연말도 다가오면서 축제와 콘서트에 대한 티켓들을 예매하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티켓팅을 하는 것 자체가 굉장히 치열하고 경쟁이 심하기 때문에 광속으로 클릭을 해서 티켓팅에 성공을 하려면 정말 힘들기도 하고 쉬운일이 아닌데요 이럴땐는 매크로를 하나 짜서 자동실행을 한다면 훨씬 수월하게 진행을 할수 있습니다. 


그 전에 매크로라고 하는 것은 자주 사용하는 명령어를 하나로 묶어서 하나의 키 입력동작을 구현해내는 기능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셋팅을 해놓으면 자동으로 알아서 클릭과 문자 입력을 해준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yes24

항상 티켓팅을 자주 하는 예스 24와 인터파크 티켓은 성공하기가 정말 무지 힘들다고 소문이 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인터파크

이제 이번 포스팅을 이용해서 새로운 macro를 하나 짜서 도전 해보시기 바랍니다. 



본문에 올려 놓은 파일을 내려받으신다음 

압축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으로 풀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폴더가 나올텐데요 거기에 gmc 말고 그 상단에 있는 v 2.0 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설치이기 때문에 간단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법 역시 간단한데요 아래의 창을 한번 둘러 보시면 파일과 시작 설정 정보등이 있죠 ? 

키보드와 마우스 시간 지우기 가 오른쪽에 있는데 하나씩 셋팅을 하시면 됩니다. 


시작으로 들어가시면 실행과 중지 버튼이 있구요 

키보드 버튼을 눌러서 빈칸에 입력할 명령어 알파벳을 선택해주시면 되는데요 글자가 하나라면 한개만 여러개라면 한개씩 여러번을 입력해준다음 완료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마우스 설정은 클릭하고자 하는 방향으로 커서를 한번 옮겨 보시면 정확한 좌표가 나오는데요 

거기서 왼쪽 클릭이냐 오른쪽이냐 땐 상태인지에 대한 메뉴를 선택한 다음 좌표를 X,Y 값을 입력 해주시면 됩니다.


그 다음 너무 빠른 클릭이 되면 안되는 경우가 있는것을 대비해서 클릭 시간에 대한 설정도 해줘야 하는데요 

시뮬레이션으로 본인이 직접 한번 클릭할때 시간의 여유를 1,2,3,4,5 초를 한번 실행 해보시고 적당한 시간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 다음 다 셋팅이 완료되었으면 매크로를 저장한다음 원하는 날에 불러오기를 한다음 적당한 시간 부터 반복을 시작하면 됩니다. 자동으로 실행되는 프로그램인 만큼 좋은 곳에만 사용이 되길 간절히 기대해 봅니다. 


GMacro_Second_Edition (1).zip


댓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